오키나와 렌트카(rental car) 후기, 추천, 가격 알려주세요
오키나와 렌트카(rental car) 후기
오키나와를 방문해 렌트카를 인도받고 반납하기까지 불편한 점 없이 아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먼저 렌트카를 빌리기 전 유튜브, 블로그를 통해 틈틈이 일본 운전 방법을 익혀 큰 도움이 되었고 오키나와 사람 대부분의 운전 습관이 중국, 한국보다 여유롭고 이해심이 많아 경적 한번 듣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도로와 신호가 정말 잘되어 있어서 첫날 운전할 때와 좌회전할 때만 주의하시면 큰 무리가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요금소를 지날 때도 직원분들이 친절히 도와주고 뒤차들도 오래 걸리더라도 기다려 주니 조급한 마음 없이 경치를 즐기면서 여행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참고로 여행 전 일본 여행지 맵코드를 꼭 저장하셔서 시간을 절약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오키나와를 방문하면 렌트카(rental car) 없이 여행하는 건 불가능은 아니지만 피곤할 거로 생각하는데 되도록 오키나와 패키지 또는 렌트카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오키나와 렌트카(rental car) 추천
필자가 이용했던 업체는 하이 오키나와 렌트카(rental car) 업체로 여행 전부터 많은 질문을 했는데 싫은 내색 없이 하나씩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업체 방문 당시 운전 주의사항, 안내 사항 등 서류들이 잘되어 있어서 의사소통이 안 된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을 거 같습니다. 만약, 방문 시기만 잘 맞는다면 중국, 한국, 일본 직원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차량 상태 또한 거의 새차급으로 담배 냄새나 일절 없었고 차를 인도받고 적응할 때까지 천천히 기다려 주어서 좋았습니다.
오키나와 렌트카(rental car) 가격
오키나와 렌트카(rental car) 업체를 많이 찾아보았는데 가격 측면에서 하이 오키나와 렌트카(rental car) 업체가 저렴했었습니다. 필자는 극성수기 요금으로 5인승 기준 1박당 9만 원 정도로 이용했는데 다른 업체는 기본 10만 원이 넘었던 거 같습니다. 필자가 느끼기에 비싼 곳은 한국인 직원, 하이패스, 공항과 가까운지 등에 메리트가 있을 뿐 다른 곳과 별다른 차이를 못 느껴 가격 측면에서 가장 저렴한 곳을 선택했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던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