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국제거리(International Street) 맛집은?

투명한 병에 노란색 물이 담긴 사진

오키나와 국제거리(International Street) 맛집 여기를 추천해요

오키나와 국제거리(International Street) 맛집

오키나와 국제거리(International Street) 맛집으로 단보라멘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미 국제거리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점심 시간대에 방문한다면 1시간 이상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되도록 점심시간을 피해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가게에 들어서면 좌측에 자판기가 있습니다. 그 자판기로 주문하게 되는데 카카오페이가 된다고 쓰여 있지만 필자가 방문할 때는 결제가 안 되어서 결국 현금으로 사용했는데 꼭 현금을 구비하시고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현금을 넣고 먹고 싶은 메뉴를 누르면 알아서 현금이 차감되면서 표가 나오는 데 그 표를 가지고 자리에 앉아서 면 굵기, 매운 단계 등 선택 후 직원에게 건네주면 확인한 다음 조리에 들어갑니다.

필자가 느끼기에 10분 내로 음식이 나왔고 일본 라면은 느끼함이 강해서 빨간 라면을 주문했고 매운 단계는 10으로 했었습니다. 최대 20단계까지 있어서 중간으로 했는데 선택은 틀리지 않았던 거 같습니다. 라면을 처음 먹고 필자는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다른 손님 몇 명은 남기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인이 라면을 먹을 땐 맵기 단계를 많이 올려서 먹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맥주는 꼭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오키나와 날씨가 워낙 더운데 매운 라면까지 먹어 열이 많이 나게 되는데 이때 시원한 맥주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만두는 생각보다 느끼해서 별로였던 거 같습니다. 그라도 라면과 맥주가 정말 맛있어서 오키나와 국제거리(International Street)를 방문했다면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빨간색 국물과 초록색 파, 하얀색 고기가 있는 라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