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Chicago)호텔 후기 맛집

푸른색 빌딩과 보라색 로고가 있는 간판

시카고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Chicago)호텔 후기 맛집 알려주세요

시카고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Chicago)호텔 후기

시카고 하얏트 리젠시 호텔을 다녀오면서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호텔 방에서 보는 야경이었습니다. 일단 호텔을 들어오기 전 크기에 놀랐고 직원들의 서비스 또한 매우 만족했습니다. 필자는 시카고가 마지막 여행지였기에 택시를 이용했는데 렌트를 했다면 주차도 발렛파킹이 가능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게다가 입구 마중 편에 넓은 흡연장과 그곳에서 바라보는 트럼프 빌딩과 탑시계, 호수는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가운데 좌측에 넓은 라운지가 있는데 그곳에서 조식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우측에는 2층으로 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와 커피 매장이 있었고 바로 뒤 지하로 갈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은 선물 가게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때 당시 체크인까지 시간이 남아 전체적으로 둘러보았는데 입구를 등지고 좌측에 라운지, 화장실, 렌터카, CVS 자판기가 있었고 우측에는 2층으로 가는 에스컬레이터와 그 뒤로 보면 방으로 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 휴식 공간이 있었습니다. 2층은 프런트와 건너편 건물로 갈 수 있는 다리 그리고 바(bar)가 있었습니다. 건너편은 하얏트 리젠시 호텔 다른 방이었던 거 같습니다.

그렇게 전체적으로 둘러본 뒤 프런트에서 체크인했는데 직원이 하나씩 설명해 주었고 영어 실력이 부족하다면 그림, 번역기 등 다방면으로 도와주려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체크인을 마치고 방을 갔는데 방에 도착하자마자 전경을 보고 매우 만족했으며, 방 컨디션 또한 만족했습니다. 다만, 화장실이 물이 안 빠지고 눅눅함 냄새가 났고 방 불을 다 켜도 어둡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필자가 선택한 방은 침대 두 개 방 15층 방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짐 정리를 마치고 몸을 좀 풀고자 2층에 있는 헬스장을 갔는데 손수건 타올, 일반 타올, 물 그리고 다양한 운동기구와 넓은 공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관광지여서 사람도 적어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운동을 마치고 방으로 돌아와 샤워를 마치고 저녁은 시카고 피자를 먹은 후 맥주 몇 캔을 구매한 뒤 방으로 돌아왔는데 멋있는 야경이 눈앞에 있었는데 이때가 시카고 하얏트 리젠시 호텔을 방문하고 가장 만족했던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조식을 먹기 위해 1층 라운지를 향했고 라운지 입구 카운터에 있는 직원에게 방 번호를 알려주거나 직원이 없다면 빈 테이블에 앉아 식사를 먼저 하거나 기다리면 직원이 와서 안내를 해주니 크게 걱정할 일은 없었던 거 같습니다. 조식도 다른 호텔보다 신선도, 맛이 좋았고 제일 맛이 좋았던 메뉴는 연어였던 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카고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Chicago) 호텔은 다시 또 오고 싶을 만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시카고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Chicago)호텔 맛집

시카고 하얏트 리젠시 호텔(Hyatt Regency Chicago) 기준 맛집으로 시카고 피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어디까지나 필자 기준이고 여행 기간이 길지 않아 많은 맛집을 방문한 것은 아니지만 한 곳은 꼭 방문해 보라는 지인의 말에 찾아갔는데 정말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시카고 피자 맛집은 호텔에서 가까운 지오다노스를 방문했습니다. 직원에 안내받고 메뉴판을 받았지만, 당연히 메뉴는 시카고 피자를 주문했고 보조 메뉴로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먼저 샐러드가 나와서 맛을 보았는데 짠맛이 강했지만 먹을 만했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기다리다 시카고 피자가 나왔을 때 크기에 놀랐지만 처음 딱 한 입을 베어 물 때 겉에 바삭함과 안에서 나오는 치즈 맛은 잊을 수가 없었습니다.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수준이고 담백함이 있어서 하나도 남기지 않고 먹었습니다. 하지만 유일하게 아쉬웠던 점은 가게를 늦저녁에 방문했는데 담당 직원의 서비스에서 아쉬웠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시카고 맛집답게 피자는 정말 맛있어서 크게 개의치 않았습니다. 만약, 시카고 하얏트 리젠시 호텔(Hyatt Regency Chicago)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한밤중 노란색 빛이 나는 건물과 눈부신 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