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Hotel Atlanta Downtown 후기 어떤가요?

American Hotel Atlanta Downtown 후기 참고하세요!

American Hotel Atlanta Downtown 후기

American Hotel Atlanta Downtown은 애틀랜타 중심부에 있어 밀레니엄 파크 공원, 코카콜라, 수족관 등 위치로만 보았을 때 이동하기는 좋았습니다. 전부 도보로 15분 내외로 돌아다닐 수 있었고 호텔 바로 밑에 기념품과 편의점이 있어서 간단한 물품을 구매할 때 편해서 좋았습니다. 다만, 호텔 대리주차 가격이 비싼 편이고 주차장이 협소해 렌터카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호텔 주차장보다는 인근 주차타워를 이용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호텔 직원들은 생각 이상으로 친절하였고 불편한 점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조식 때 직원에게 안내 또는 이용 방법 없이 알아서 빈자리에 앉고 음식을 가져왔는데 식사를 끝마치고 나갈 때 직원이 팁을 요구했는데 이 점은 불편했던 거 같습니다.

같이 온 지인은 식당 입구에 들어설 때 팁을 요구했다 하는데 팁을 안내도 큰 문제는 없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숙소 컨디션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깔끔하게 정리 정돈 되어있었고 화장실도 깔끔했었습니다. 다만, 샤워할 때 유리문을 닫고 씻는데 물이 밖으로 새어 나가 바닥이 좀 젖는 경우가 있는데 양말 신는 걸 까먹지만 않았다면 크게 문제는 없을 거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필자가 먹은 방에는 밖에 대관람차가 한눈에 보여서 밤에는 맥주 한잔하면서 감상하기에 딱 좋았던 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American Hotel Atlanta Downtown은 위치적인 측면에서 상당히 유리하지만, 다른 것들은 무난하다고 느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